메인 플래시영역

서브플래시

가정통신문

글읽기

제목
[일반] 인플루엔자 접종 시행 관련 추가 안내
이름
전명숙
작성일
2020-09-18


인플루엔자 접종 시행과 관련 2가지만 추가로 안내 드립니다. 


1. 인플루엔자 접종 시 부모님과 동행하는 것이 원칙이나 불가피하게 부모님이 동행하지 못할 시에는 예방접종 예진표 예방접종 시행 동의서를 작성하시어 학생편에 병원으로 제출 해 주시기 바랍니다. 예방접종 예진표와 시행 동의서는 첨부파일로 올려드립니다. 


2. 인플루엔자 접종으로 인하여 학교에 결석,조퇴,지각 등이 필요한 경우에 아래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하셔서 학교에 제출하시면 출석인정 처리 됩니다. 

  가. 예방접종 도우미 누리집(https://nip.cdc.go.kr)에서 예방접종 증명서를 발급         받아 학교에 제출

  나. 예방접종 방문 확인서를 학교에 제출 (첨부파일 참고)

  * 단 학교의 지필,수행평가 기간의 결석은 미인정 결석이 되니, 이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 .  

  * 그 외 인플루엔자 관련 교육자료를 첨부하니,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 


나도한마디

나도한마디

다음글
2020학년도 2학기 교과별 평가계획 안내
/ 송미선
2020학년도 2학기 교과별 평가계획 안내입니다~
이전글
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완화에 따른 학사운영 안내
/ 김은영
수도권 지역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2단계로 완화됨에 따라,9월21(월)~25(금)은 3학년등교, 9월28일(월)~29일(화)은 2학년등교, 10월5일(월)~8일(목)은 1학년등교 순으로 1주일씩 1/3 이내 등교수업을 운영합니다.

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

학교알리미

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, 새창